[YOUTUBE Vlog] 브이로그에 쓰기좋은 유튜브 무료 음원 음악(feat. Joakim Karud)

2020. 1. 25. 18:16인터넷/IT

YOUTUBE 유튜브 브이로그를 찍는 사람들이 무척이나 많다.

하지만 저작권에 대한 인식이 낮은 것도 사실인 것 같다. 고생해서 다 만들고 나서, 음원때문에 삭제되거나 문제가 일어나는 경우를 허다하게 보았다. 유튜브 상에서 'no copyright music' 으로 검색만 하더라도 많은 저작권 없는 많은 음원을 찾을 수 있다. 

그 중 내가 가장 사랑하는 Joakim Karud 음악을 몇 곡 소개 하려고 한다.

 

#1. Say Good Night

말이 필요없다. 잘자라고 하지 않으면 안 된다. 그래요. 잘자요.

 

#2. Good Old Days

제목이 진짜 찰떡이다. 음악도 음악이지만 제목이 정말 좋다. 힘빼고 담백하게 그래서 음악까지 좋아지는 느낌이다.

 

#3. CLOUDS

인트로 부분은 어느 유명 유튜버 브이로그에서 들어봤을 법하다. 이미 유튜버들 사이에서 유명한 "클라우드" 
확실히 맑은 하늘에 예쁜 뭉게구름을 바라보는 듯하다.

 

#4. CLASSIC

원 오브 베스트. 피아노 소리. 비트 소리. 분위기. 인트로. 좋아서 좋다. 나는 클래식한게 제일 좋다. 
오래 머물러도 질리지 않는 오래되어서 더 좋은 그런 사람이고 싶다 나도.

 

 

#5. Dream & Love Mode

설렌다. 꿈을 꿔야만 할 것 같은 음악. 음악을 글로 설명하려는게 말이 안되는 일인 것 같으니 꼭 들어보시길.

 

위 음악들은 https://www.4kdownload.com 에서 쉽게 다운 받을 수 있으니, 유튜브 새싹 친구분들은 적극적으로 사용해보시길. 
유튜브 음악 저작권
유튜브 음악 라이브러리
유튜브 음악 저작권 몇초
유튜브 음악 저작권 피하기
유튜브 음악 검색
유튜브 음악 저작권 확인
유튜브 음악정책
유튜브 음악 저작권 사용료
유튜브 음악 스트리밍